"삶의 어떤 순간" 전남대치과병원 이재현 초대전

문화
"삶의 어떤 순간" 전남대치과병원 이재현 초대전
희노애락을 담은 아름다운 얼굴 표정 담아
삶의 향기가 묻어나오는 그림
  • 입력 : 2022. 02.03(목) 18:54
  • 화순저널
전남대학교치과병원(원장 박홍주)아트스페이스갤러리는 “삶의 어떤 순간” 주제로 그림 전시회를 갖는다. 자아의 삶에 위로가 되고 내면의 울림을 들여다보는 전시회는 우리들의 일상적인 사람들 대상으로 삶의 표정을 담은 그림들로 선보인다.

아트스페이스갤러리(디렉터 한광용)는 매월 작가를 선정해 아름다운 예술 그림 전시회를 펼쳐 치과병원을 찾는 환자와 시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재현 작가는 "그림의 표정에서 다양한 감정(희노애락)들이 나오고 그 사람만의 색과 향기를 풍긴다며 흙과 백으로 그려진 인물을 통해 인생을 표현한다."고 했다.

이어 "그림을 통해 깊이 내재 되어있는 사람의 마음과 표정을 찾아내 자신에게 투영해 감상하길 바란다며, 그림의 얼굴 표정을 보며 나의 삶은 어떤 순간의 감정과 어떤 perfume of life(삶의 향기)를 품고 있는지를 찾아볼 수 가 있다."고 했다.

박홍주 병원장은 “긴 2년의 세월을 코로나팬더믹으로 일상을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 속에서 보다 삶을 희망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재현 작가의 그림을 초대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림에 투영된 모습에서 인간의 참 모습을 찾아 어려운 이시기를 극복하자고” 했다.

이재현 작가의 그림은 '삶의 어떤 순간마다 나오는 face of life(삶의 표정)을 담고 있다. 삶의 표정이란 삶을 살아가며 그때그때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들인 것 이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림전시 및 문의
디렉터 : 010-3621-0148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