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노인복지관 2022년 노인의 날 행사” 성료

사회
“나드리노인복지관 2022년 노인의 날 행사” 성료
  • 입력 : 2022. 10.04(화) 18:15
  • 화순저널
나드리노인복지관은 제26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건강한 노후, 활기찬인생, 행복한 나눔!’이란 주제로 노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식전행사로 복지관 공연봉사팀인 아코디언, 시니어로빅, 스포츠댄스 팀이 막을 열었으며, 전비주, 김순주 가수님들의 공연봉사가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구복규 군수를 비롯해 하성동 군의회 의장, 송기주 화순경찰서장, 김종희 대한노인회 화순군지회장, 임지락 전라남도의원, 조명순, 정연지, 강재홍, 김지숙, 오형열 군의원, 오치국 새마을금고 이사장, 조준성 화순농협조합장, 조기운 복지관 운영위원회위원장이 참여했다. 비록 기념식에는 함께하지 못했으나 신정훈 나주화순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내왔으며, 신정훈 국회의원 사모님께서 대신 참석하시어 어르신들께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오늘 행사에는 꾸준히 후원활동을 해주고 계시는 물사랑나눔단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농업회사법인 약선향기로부터 3백만원의 후원금전달식을 가졌다.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정신건강복지센터의 건강정보제공 및 캠페인 및 노인인식개선캠페인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서예, 문인화, 사진 작품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루어졌다.

나드리노인복지관(관장 최종상)은 ‘모든 어르신들이 오늘 같이 행복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고 2022년 노인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