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배드민턴 선수단, 전국체전 메달 4개 획득

스포츠
군 배드민턴 선수단, 전국체전 메달 4개 획득
제103회 전국체전 도 대표 출전
화순고 단체전 준우승 등 차지
  • 입력 : 2022. 10.06(목) 17:24
  • 화순저널
단체전에서 은메달(화순고)과 동메달(전남기술과학고)을 획득한 고등부 선수들이 지도자들과 기념촬영 하는 모습
화순군 배드민턴 선수단이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이하 전국체전)에 전남도 대표로 출전해 메달 4개를 획득했다.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달 29일부터 5일까지 전국체전 사전 경기로 진행된 배드민턴 경기에서 우리 군 선수단이 단체전 은메달을 포함한 4개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우리 군에서는 화순고와 전남기술과학고, 화순군청 실업팀 21명이 전남 대표로 출전했다.

첫 번째 메달은 여자 일반부 개인전 복식에서 나왔다.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정나은-방지선 선수가 대구(KGC 인삼공사) 김민지-정경은 선수를 이기고 동메달을 획득했다.

두 번째는 화순고 배드민턴부 연서연-정다연 선수가 동메달을, 이어 화순고가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전남기술과학고 배드민턴부는 단체전에서 경북선발에게 져 동메달을 획득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국내 최고 대회인 전국체전에서 귀한 메달을 획득해준 우리군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며 “앞으로도 우리군 체육 영재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고 했다.
여자 일반부 개인전 복식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방지선(왼쪽), 정나은(오른쪽) 선수 기념촬영 모습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