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 천불천탑의 겨울, 화순관광 사진공모, 금상 수상

문화
박지연 천불천탑의 겨울, 화순관광 사진공모, 금상 수상
아름다운 화순관광 사진 51점 선정·전시
은상 김수연·김동진, 동상 김은하·홍성현·박정은 선정
  • 입력 : 2022. 12.12(월) 13:27
  • 화순저널
금상을 차지한 박지연(왼쪽) 씨와 구복규(오른쪽) 화순군수가 기념촬영 하는 모습
구복규 화순군수가 제5회 아름다운 화순관광 전국사진 공모 수상작 전시회에 참석해 화순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준 동호인들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화순군에 따르면, 지난 10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갤러리에서 ‘제5회 아름다운 화순관광 전국사진 공모 시상식’이 열렸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지부장 임근영) 주관으로 열린 이번 공모 시상식에는 전국에서 289점의 작품이 출품돼 열띤 경쟁을 펼쳤다.

화순8경, 화순의 관광지·문화유산, 국화향연 등을 주제로 한 작품들은 심사를 거쳐 51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금상을 차지한 <천불천탑의 겨울>
영예의 금상은 눈 덮인 운주사의 품 안에 안겨있는 불상을 연출한 박지연 씨의 <천불천탑의 겨울>이 차지했다.

은상은 김수연·김동진 씨가, 동상에는 김은하·홍성현·박정은 씨가 출품한 작품들이 선정됐다.

임근영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장은 “화순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주신 모든 동호인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내년에도 아름다운 화순을 알리는 사진 공모가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작 전시회에서 전시작들을 감상하는 모습
구복규 화순군수는 “내년에는 화순고인돌유적지에서 사계절 꽃축제가 열리는 등 더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는 관광명소가 많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화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름다운 화순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