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축구협회, 2023시즌 개막전 대회 개최

스포츠
화순군축구협회, 2023시즌 개막전 대회 개최
9개 축구클럽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춘양고인돌클럽 우승 차지
  • 입력 : 2023. 03.28(화) 18:26
  • 화순저널
화순축구협회 관계자와 주요 참석인사들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화순군축구협회의 2023시즌 개막전이 지난 26일 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화순군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9개 축구클럽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경기를 펼쳤다.

더불어민주당 신정훈 국회의원, 하성동 국회의장 등 내빈과 선수,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입장식을 시작으로 개회식, 선수대표 선서, 입장식 시상, 내빈 시축 등으로 이어졌다.

올해의 개막전 우승기는 춘양고인돌클럽이 획득하였으며, 2위는 훼미리클럽, 공동 3위로 능주클럽과 화사랑FC가 각각 차지했고, 입장상은 1위 화사랑FC, 2위 훼미리클럽, 3위 능주클럽이 각각 차지했다.

구규우 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동호인 간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훈 국회의원은 대회 기념 축사에서 “새 시즌 개막전을 통해 동호인 간의 우정, 우의를 다지고, 축구를 통해 건강뿐 아니라 화순군 발전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순군 축구협회는 3월부터 11월까지 화순군 소재 9개 클럽과 함께 시즌을 운영하며 총 6번의 경기를 진행한다.

더불어 화순군은 어린이, 청소년, 여성 축구교실 등 다양한 연령층 축구교실 운영으로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올해의 우승기를 획득한 춘양고인돌클럽팀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