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국회의원, 2021년 신년사

국회
신정훈 국회의원, 2021년 신년사
신축년 새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입력 : 2021. 01.01(금) 00:04
  • 화순저널
신정훈 화순·나주 국회의원
지난 한 해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2021년에는 힘들고 우울했던 모든 일을 떨쳐 버리고 건강과 행운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코로나는 머잖아 극복될 것입니다. 인내하고 협조해 주신 덕분에 2월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백신 접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위기를 이겨내고 마침내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삶의 기적이 곧 우리 앞에 펼쳐질 것으로 믿습니다.

2021년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삶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 9조 3천억 규모의 긴급 자금 투입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감소한 연 매출 4억 이하 소상공인에 100만원, 집합금지 및 제한 업종에는 200-300만원, 특수고용직 노동자와 돌봄 서비스, 법인택시 기사 등에게 50-100만원이 지원되고 집합 금지 및 제한 업종에 대해서는 별도의 대출 지원도 이루어집니다. 정부와 국민이 조금만 더 서로 신뢰하고 협력한다면 반드시 다시 웃게 되는 날이 오리라 확신합니다.

검찰개혁 등 개혁 과제를 완수하는 일에도 더욱 철저하게 임하겠습니다. 개혁 저항세력의 크고 강한 연대에 적잖은 충격을 받은 것도 사실이지만, 결코 물러서지 않고, 빠른 시간 안에 검찰개혁을 제도적으로 완성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사법개혁과 언론개혁 역시 조용하지만 강력하게 추진하여 반드시 성과를 낼 것입니다.

저 신정훈도 올 한 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적극적으로 지역 현안을 챙기고,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자 국가의 미래 먹거리인 바이오메디컬 산업과 에너지 신산업 발전을 위해 의정 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의 대변자로서,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꿈꾸는 정치인으로서 언제나 제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과감하게 개혁에 앞장서 정의와 희망의 역사를 일구어 온 호남 정치의 맥을 잇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 1 국회의원 신정훈 올림
화순저널
키워드 : 2021년 신년사 | 신정훈 국회의원